ksodien의 망상록

[워머신/호드] 2015년도 한국 저니맨 리그 공식 이벤트 1주차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워머신

[워머신/호드] 2015년도 한국 저니맨 리그 공식 이벤트 1주차

ksodien 2015. 10. 25. 00:05
728x90

오늘은, 제가 소속된 동호회에서 진행되었던 2015년도 국내 저니맨 리그(Journeyman League) 공식 이벤트의 1주차 게임 장면들 몇 장을 올려볼까해요. :)

 

참고로 『워머신/호드』 란 해외의 미니어처 워 게임 개발사인 Privateer Press 의 주력 콘텐츠로써, 산업 혁명기 수준의 과학 기술과 신비한 마법의 지식이 공존하는 스팀펑크 세계관 기반의 작품인데요.

그동안 이런 저런 경로로 이 게임에 대하여 관심을 지니고 있던 차에, 마침 이번달 말부터 이 게임의 입문자를 위한 이벤트인 저니맨 리그가 열린다는 소식에 바로 시작을 하게 되었답니다! ~(-_- )~

저니맨 리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약 3~5개의 게임용 모델로 구성된 입문자용 제품 박스 하나로부터 시작하여 이후 1주 단위로 그 규모를 서서히 확장해나가게 되지요. (물론 개발사의 공인 이벤트인만큼, 나름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

저의 경우에는 워머신 세계관 내의 여러 세력들 중에서 척박한 사막을 주요 근거지로 작 중의 절대적 창조주인 메노스를 숭배하는 광신적 종교 국가 '메노스 보호령'을 선택!!!

무엇인가 유려한 외관의 중장 갑주와 굳건한 신성력으로 무장한 성기사단 컨셉의 분위기가 자꾸만 시선을 잡아끌더라구요.

거기에 더하여, 그 주요 근거지인 사막에 대량으로 매장되어 있는 전략 자원 '석유'의 존재에 힘입어 불을 기반으로 하는 고유의 무장이 많다는 점이 마음에 들기도 했고 말이예요. ( 렛츠 퐈이아~ +_+ )

 

아무튼 오늘의 전적은 총 2게임 중 1승 1패, 다음번의 전투에서는 보다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ㅡ_ㅡ)/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