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2015.08 Malifaux Enforcer Brawl Match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배틀 리포트

2015.08 Malifaux Enforcer Brawl Match

ksodien 2015. 8. 30. 19:38
728x90

후아아... 8월의 마지막 주말은 날씨가 약간 덥더군요. =_=);

아무튼 오늘은 정말로(!) 간만에 빅토리안 호러풍 스팀 펑크 세계관의 미니어처 게임인 『말리폭스』 인포서 브롤 매치의 국내 제1회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인포서 브롤 매치(Malifaux Enforcer Brawl Match)란 각 플레이어가 말리폭스의 게임 내에서 준 지휘관급에 속하는 인포서 급 캐릭터 모델 하나만을 사용하여 진행하는 일종의 섬멸전으로써, 최근 AOS의 대표작 중 하나인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널리 알려진 퍼스트 블러드(First Blood) 등의 친숙하면서도 직관적인 개념들이 다수 차용되어 있어 여러명의 인원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는 사실! (레알 4명이서 신나게 치고 받으면서 한판을 돌렸는데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더라는... )

 

 

▼ 그리고 이 쪽은 인포서 브롤 매치 행사 후의 35포인트 규모 게임 장면들입니다. :D

728x90
2 Comments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8.30 21:22
    이번 주말에도 알찬 행사를 다녀오셨군요~

    스팀 펑크 세계관이라 그런지 모형의 이미지가 특유의
    중후한 메탈메탈한 느낌이 있어 매력적이네요>.<


    (정말 며칠 동안 저녁에는 카디건을 걸쳐야 할 만큼 날씨가 쌀쌀하더니 주말에는 다시 더워졌네요.
    그래도 한여름처럼 푹푹 찌는 날씨는 아니라 다행이지만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sodien.tistory.com BlogIcon ksodien 2015.08.30 23:30 신고
    언제나와 마찬가지의 취미 활동이라고나 할까요? 후후...

    비록 살짝 덥기는 했지만, 동시에 꽤나 청명하고도 활력이 넘치는 분위기의 날씨가 아니었나 싶어요.

    분명 저 멀리서 가을의 발걸음이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다는 방증일지도...? +ㅁ+)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