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8월 첫주말의 미니어처 워게임 라이프 근황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8월 첫주말의 미니어처 워게임 라이프 근황

ksodien 2020. 8. 9. 13:51
728x90

최근 드랍존/플릿 커맨더 관련 신제품 소식들이 이어지며 다시금 흥미가 살아나는 중.

일단은 예전에 만들어둔 우주잔해지대(데브리필드) 지형과 우주 괴수 모형 몇개를 꺼내어 간단하게 밑색을 칠해주었다.

역시나 프라이밍을 해두니 안한 것보다 조금은 더 나은 듯. 이래서 미니어처 워 게임은 색칠이 필수인가보다. :D


물론 워해머 시리즈에 대한 관심도 그대로 유지 중이다.

최근 몇주간 전세계의 워해머 시리즈 팬덤에서 '인도미투스' 라는 명칭의 미니어처 패키지 상품이 아주 핫한 이슈였던지라, 그 구성물 중에서 특히 택틱컬한 첨단 장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레디케이터 대전차 보병 모형들만 중고 시장에서 매물로 구입하여 조립 후 슥슥 밑색을 칠해보았다.

이 신제품의 경우 모형 자체의 디테일은 물론 테이블 위에서의 성능도 상당히 뛰어난 편이지만, 폭우가 연일 이어지는 장마철의 여파로 게임을 플레이하러 장거리 외출을 하기 애매한 상황인지라 정작 개발사에서 이 유닛을 너프시키기전까지 한두번 정도만 사용할 수 있을 듯 싶다. ( ※ 워해머 미니어처 게임 개발사에서는 주기적 패치로 신제품 구입을 유도한다 ㅋㅋ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