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타우에 대한 간략한 소개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타우에 대한 간략한 소개

ksodien 2011. 1. 22. 22:22
728x90


※ 출처: Codex: Tau Empire, Produced by Games Workshop, Written by Andy Hoare, page 2

이 게시물은 타우에 대한 간략한 소개의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

 

2005년도 9월달에 타우 아미의 수집을 시작하면서 접하게 되었던 내용이네요.

 

----------------------------------------

 

『 안녕하십니까, 사령관. 이 신성한 문헌은 귀관이 워해머 40k의 타우 군대를 소집하고, 색칠하고, 게임을 하는 것을 인도해주면서 대의에 다가가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타우의 전쟁 방식은 효과적이고 치명적이며, 첨단의 전쟁 도구와 무기가 조화된 타우는 공격성과 훌륭한 근접전투능력을 소유한 용병 동맹군 크룻과 함께 합니다.

 

타우 사령관은 자신의 지휘하에 있는 모든 자들의 능력과 기술을 인지하고 그것들이 무시무시한 효과를 내도록 사용합니다.』



 

【타우 제국】

 

 타우로 알려진 외계종족은 은하의 동쪽 가장자리 근처의 우주공간에 거주하고 있으며, 고도로 발달된 무기와 기술을 지닌 젊고 역동적인 종족이다.

 

그들은 2000년만에 그들의 신생제국을 우주로 급속히 확장시키고 은하계의 모든 오래된 종족들과 접촉하고 있다.

 

은하계에서 그들의 제국은 명확히 작으며, 별들의 집단이 구형으로 다수 밀집되어 있는 성단을 기초로 존재하고 있다. 타우는 그 사이에서 어디로든 워프 항행 중에 일반적으로 연상하게 되는 수많은 위험요소 없이 항해할 수 있다.

 

타우의 제국 역시 무역협정을 통하여 용역을 제공하거나 자발적으로 제국에 편입된 몇몇 종족을 포함하고 있다.

 

타우의 문명은 자연의 4원소-불, 물, 공기, 대지-로 각자의 관계를 갖는 카스트의 엄격한 체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들의 사회에서 타우의 특별한 역할을 하도록 지시받는다. 그것은 전사, 관료, 조종사 혹은 노동자이다.

 

그들의 통치자들은 에테리얼로 해석되는 신비한 5 카스트의 형태로, 여기에 다른 카스트들이 함께 연계되어 있다.

 

타우 제국은 구성원 각자가 자신의 욕망을 잊어버리고 제국의 대의를 위하여 함께 일하며, 그 과정에서 오직 공정함과 고결함만을 추구함으로써 유지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러한 점에서 매우 선하다.

 

타우는 그들의 소유권을 침해 당했을 때 그것을 지키기 위하여 맹렬히 싸우기는 하겠지만, 인류와 접촉했던 대부분의 외계 종족과는 달리 명백히 적대적이지 않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타우의 엄청난 역동성은 그들이 은하계의 점유된 지역을 늘려나가게끔 하여, 인류 및 다른 종족과의 전쟁은 불가피하게 되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