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반지의 제왕] WOTR Isengard army 구성 중!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반지의 제왕] WOTR Isengard army 구성 중!

ksodien 2011. 4. 9. 11:10
728x90
Games Workshop(이하 'GW')는 워해머 미니어쳐 게임 시리즈로 국내에 보다 잘 알려진 회사이지만, 이 곳에서는 반지의 제왕 미니어쳐 역시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 컨텐츠 역시 존재합니다.

그동안 조금씩 조립하면서 구성해온 반지의 제왕 아이센가드 모델들이 War Of The Ring(반지 전쟁) 룰북을 기준으로 약 1000포인트 규모의 병력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반지의 제왕 모델이 아닌 것이 섞여있습니다만, 마음의 눈으로 보시면 됩니다 =_=)r

워해머 판타지와 달리, 반지 전쟁은 게임용 미니어쳐를 위한 전용 무브먼트 트레이가 함께 출시된 상태여서. 이를 제작하기 위하여 고심하거나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 중의 하나인 듯 하네요~ :)




 


영화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을 통하여 익히 알려진 것과 같이, 아이센가드는 강인한 체격에 중장 갑주를 걸친 우르크하이들이 그 기간 병력을 구성하며, 이 것이 이 군대의 특징을 나타내는 부분이 되기도 합니다.

전원이 중장 갑주를 걸치고 방진을 형성하며 전진하는 군대의 테마를 상당히 좋아하다보니, 아이센가드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아마 이스터링만으로 구성된 동방 대륙의 룬의 군대를 모으지 않았을까 싶네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