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워리어 오브 카오스 진영에 대한 소개글 입니다.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워리어 오브 카오스 진영에 대한 소개글 입니다.

ksodien 2011. 1. 22. 22:46
728x90

※ 출처: 워리어 오브 카오스 아미북 p3~p5


[워리어 오브 카오스는 어떠한 세력인가?]

 

 

 

워리어 오브 카오스는 북방의 얼어붙은 광야로부터 도래한 전투 민족이자 지옥과도 같은 환경에서 단련된 살인귀들로서, 학살과 파괴 행위에 열중하는 자들이다.

워리어 오브 카오스는 강철과 화염의 군세로써, 그들의 불경스러운 신들의 이름으로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어둡고 영광된 임무들을 무자비하게 수행함으로써 다른 모든 적들의 위에 공포의 존재로 기억되어왔다.



 

  “ 카오스의 진실을 갈구하는 자여, 그대에게 사납고 난폭한 북방의 군대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전수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쁨으로 생각한다네. 이 책은 강력한 카오스의 전사들로 구성된 군대를 조직하고 이를 이용하여 그대가 가는 길에 존재할 모든 것들을 분쇄하고 약탈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야. 이는 그대가 원하는 모든 것들이지.

 그대는 이 방대한 분량의 뒤틀린 책 안에서 카오스의 본질에 대한 진실과 그 황량한 그림자 속에서 병사들이 전투를 하는 난폭한 방식들을 발견 하게 될 것이네. 그리고 사악한 비밀들과 고대의 병기들, 한때 위대한 전사였으나 괴물과 정신 이상자가 되어버린 자들의 이야기, 이 세계의 최후의 운명에 대한 이야기도 발견 하게 될 것이야.

 워리어 오브 카오스는 신들의 시선을 끌기 위하여  전장 위에서 영광을 구현하고, 은총이라는 형태의 포상으로 보답 받게 되지. 카오스의 신들은 파멸을 초래하는 권능 그 자체이며, 종종 그들을 흡족 시켜준 자들에 대한 보상으로 초자연적인 능력을 부여하기도 한다네.

 그러나 만약, 이 책을 읽는 그대가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라면 조심해야 할 점이 있네. 카오스의 길은 운명의 서편을 읽을 수 있게 해주지만 이는 인간의 정신으로 이해할 수 있는 범주를 초월하기 때문에 죽음이나 정신 이상이라는 이름을 가진 매의 발톱이 그대를 할퀴게 될지도 모르네.

마지막으로, 단한가지 확실한 점은 변덕스러운 카오스의 신들에게 충성을 맹세한 자는 언젠가는 파멸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지... “




[암흑 신의 군대]

북방의 군세는 올드월드와 그 너머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징벌자로서, 그들은 세계의 질서를 붕괴시키고 문명화된 왕국들을 파괴하는 것 이외에는 어떠한 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의 군대에서 핵심적인 존재는 카오스 워리어로, 무시무시한 수준의 야만적인 힘과 기술을 보유한 무자비한 살인귀이다.

그들의 군사적 용맹은 지옥에서 단조되어 카오스워리어가 전투에서 착용하는 카오스아머처럼 잘 조율되어 있으며, 그들의 대열에 강철 중장갑주로 무장된 카오스 나이트와 강대한 쵸즌이 합류할 때, 그들의 기괴한 갑옷은 암흑신들의 은총과 함께 화염에 휩싸일 것이다.

이 불굴의 살인귀들은 그들이 당도한 곳에 존재하는 난폭한 부족민들을 규합하여 그들의 대열 속에서 새로운 전쟁터를 향해 진군할 것이며, 이 거대하고 난폭한 북방의 군대는 언제나 갈증을 느끼는 그들의 신에게 전리품을 헌납할 준비가 되어 있다.

또한 그들의 대열 사이에는 트롤과 자이언트, 그리고 인류 문명의 여명기 이전부터 존재해왔고 카오스 신의 의지에 속박되어 그에 대항하는 자들의 피로 이루어진 물결에 도취되는 불결한 존재들이 함께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카오스의 챔피언들이 이 치명적인 군대를 통솔한다. 카오스 소서러라고 알려진 마법사들은 마법능력의 획득에 대한 교환조건으로 자신의 영혼을 팔았으며, 그 대가로 단 하나의 권능어를 발현하는 것만으로 연대 단위의 적 병력을 일시에 흩날리는 먼지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카오스의 챔피언들 중에서도 가장 무시무시한 존재는 바로 로드 오브 카오스(카오스의 군주)이다. 그들은 각자가 전설적인 전사인 동시에 지휘관이며, 역사의 기록을 가로질러 피투성이의 길을 개척해온 자들이다.

카오스의 군대를 주시하는 자는 정신을 온전하게 유지하지 못하게 될 것이며, 그들을 전장에서 만나게 되는 자는 격렬한 죽음의 초대장을 받게 되리라.

 

- 북방의 차가운 황무지에서, 카오스의 신을 추종하는 수천의 병력이 일어설 것이다.

   미개한 머루더와 갑주로 무장한 카오스 워리어들의 대군이 황량한 황무지로부터 쏟아져 나와, 풍요로운 남쪽 대륙에서의 평화로운 삶에 길들여진 낭비자들에 대한 징벌로써 전쟁을 수행 할 것이다.

  북방의 군세가 신에게 은총 받았다는 진실에 대한 증거로써, 자연의 법칙을 벗어난 기괴한 존재들이 그들과 함께 할 것이다.

  이 영원한 전쟁의 현장에서 방관자는 존재할 수 없으며, 암흑의 신들과 그들에게 선택받은 종복들은 이 세계가 카오스의 왕국이  되는 순간까지 절대 휴식을 취하지 않으리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