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Firestorm Armada] 새로운 구축함급 모델들의 모습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Firestorm Armada] 새로운 구축함급 모델들의 모습

ksodien 2011. 10. 17. 18:48
728x90

※정보 출처: http://www.spartangames.co.uk/seek-and-destroy

지난번 각 세력별로 신형 주력함인 드레드넛급의 프리뷰 사진이 공개된 이후 한동안 새로운 소식이 뜸했던 파이어스톰 아마다입니다만.. 몇 일전에 각 세력별 신형 구축함 모델들의 사진이 공개되었더군요.

비록 현재 스파르탄 게임즈社가 또다른 주력 상품군인 언챠티드 시 라인업에 주력하느라 상대적으로 파이어스톰 아마다의 신제품 출시는 뒤로 밀리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이렇게 꾸준히 신제품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니 나름 신뢰가 가기도 하네요.


자, 그럼 간단하게 한번 살펴볼까요? ㅡ_-)r


먼저, 테란 연합의 Artemis Class Destroyer입니다. 현용 호위함급의 다소 밋밋한 디자인을 생각해 볼 때, 파이어스톰 아마다의 제품군 디테일이 나날이 발전해감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딘드렌지 연방의 Trident Class Destroyer.

마치 레고 블럭 함선을 연상시키는듯한 현용 호위함급의 안습 디테일을 가볍게 눌러버리는 멋진 디자인이네요.

진작에 이렇게 좀 내주지~ ~_~)y=3






이어서 아쿠안 프라임의 Stingray Class Destroyer.

아쿠안 프라임의 함선들 역시 스타워즈의 모 종족을 연상시키는 해산물(?) 일색의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나름의 독창성을 추구하기 시작한 듯 합니다.






Sorylian 공동체의 Kestros Class Destroyer.

일견 단순해보이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보일지 몰라도, 현재 출시된 해당 세력의 함선들과 비교해보면 그야말로 장족의 발전을 이루어낸 듯?






Relthoza 종족의 Venom Class Destroyer.

거미형 외계인의 함선이라 그런지, 이 신형 구축함 역시 그 특유의 구조체 형태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못했습니다. 어쩌면 저 함선 자체가 하나의 커다란 거미줄일지도 모르는 일...(...)






마지막으로, 『이사회』의 Nemesis Class Destroyer입니다.


간만에 올라온 새 소식을 살펴보다가 그 디테일의 발전에 깜짝 놀랐네요!;

이정도 수준이라면 믿고 기다려볼만 한 듯 합니다.

아무래도 워해머 40k 배틀 플릿 고딕 콘텐츠가 사실상 침몰하면서 그 유저들이 비슷한 게임 시스템을 지닌 파이어스톰 아마다로 전향을 고려하고 있는 만큼, 나름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는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