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2022년 새해 취미 생활 근황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2022년 새해 취미 생활 근황

ksodien 2022. 1. 25. 22:47
728x90

아직 그 출구가 아득하게만 느껴지는 코로나 장기화 국면 속에서, 가끔 스팀이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배달 주문해 먹는 낙으로 살아가는 중이네요. ㅋㅋㅋ

물론 미니어처 워게임 취미도 유지하고는 있지만, 사실상 오프라인 모임이 힘들어지면서 우선 순위에서 한참 뒤로 밀어둔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기껏 돈과 시간을 써서 게임 플레이용 미니어처들을 만들었는데, 정작 한달에 한두 번 사용해보기도 힘들다면 의욕이 줄어들 수 밖에 없으니 말이지요.

그래도 몇 가지 지르기는 했습니다. -_-)

1) 팀양키 미군 스타터와 드랍플릿 커맨더 신인류공화국 초계함 미니어처

갑자기 찾아온 현대전 뽕에 취해 주문한 팀양키 미군 스타터, 그리고 드랍플릿 커맨더 신인류공화국군 초계함(Corvette) 미니어처.

드랍플릿 커맨더는 제가 그동안 블로그에 몇 번 정도 소개글을 올렸던 SF 우주함대전 미니어처 게임이며, 팀양키는 가상의 냉전시대를 다룬 현대전 기반 미니어처 워 게임 콘텐츠입니다.

개인적으로 브래들리 장갑차라든가 에이브럼스 전차, 아파치 헬기 등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망설임 없이 미군을 선택했지요.

2) 몬스터포칼립스 G.U.A.R.D. Legionnaire 미니어처

Legionnaire는 괴수와 거대 로봇 사이의 전투를 테마로 한 미니어처 게임, '몬스터포칼립스'의 지구방위군 소속 최신예 병기입니다.

어깨에 장착된 대형 3연장 레일건과 최첨단 통신지휘장비 덕분에 원거리 화력과 아군 버프 능력 모두 뛰어나지요.

주석과 레진의 하이브리드 구성이라는 제품 설명을 보고 우려했던 것과 달리, 대부분의 부품이 레진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안심했습니다. :)

Legionnaire의 머리 부분은 워해머 40k 타우 배틀슈트 부품으로 교체하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