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스타시티즌] 아레스 인페르노 무료 체험 소감 본문

게임/게임 관련 잡담

[스타시티즌] 아레스 인페르노 무료 체험 소감

ksodien 2021. 11. 24. 18:25
728x90

스타시티즌의 게임 속 전시회인 INTERGALACTIC AEROSPACE EXPO, 줄여서 IAE 2951 행사가 최근 진행 중입니다.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뭔가가 새롭게 바뀌고, 추가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스타시티즌.

비록 지지부진한 개발 진척도에 반쯤 실망하여 몇달에 한번 정도 들어가는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유저들이 꾸준히 투자를 할만큼의 성과는 보여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대규모 전시행사의 분위기가 물씬...!

 

물론 제가 간만에 스타시티즌에 접속한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IAE 행사 때마다 제공되는 게임 속 우주선들의 무료 체험 서비스 때문이었지요.

특히나 이번에 비행 구현 상태로 전환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아레스 인페르노' 스타파이터를 꼭 타보고 싶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거 아직은 게임 속 화폐로 구입이 불가능하고 현금 지출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이른바 과금 아이템인데, 가격이 우리나라 돈으로 거의 30만원 정도 하거든요. [...]

대략 어떠한 느낌인지 일단은 알아야 사든가 말든가 선택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것이고, 거기에 더하여 아직도 스쿼드론 42 싱글 플레이 DLC조차 내주지 못하고 있는 스타 시티즌 개발사의 상황이 영 불안해서 도무지 돈을 더 쓰고 싶지 않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그렇잖아요? 아무리 게임 개발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법이라지만 이정도로 지연이 되고 있다면 내부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만은 없으니까요.

뭐... 결론적으로 아레스 인페르노 스타파이터의 체험 소감은, 화끈한 기관포 연사의 손맛이 마음에 쏙드는 나름 괜찮은 전투기였습니다.

아레스 스타파이터는 스타시티즌 게임 속의 군수기업인 크루세이더 인더스트리에서 개발한 대주력함용 대형전투기로써, 대구경 고속 기관포를 탑재한 인페르노와 대구경 레이저포를 탑재한 이온 타입으로 나누어집니다.

커다란 군용 전함을 잡기 위해 만들어져, 움직임은 느리지만 튼튼하고 화력이 강한 전투기.

 

실로 대구경 기관포 하나만 믿고 가는 데미지 딜링 특화형 함선이랄까요.

그 중에서도 아레스 인페르노 타입은 고속 기관포를 드르륵 쏘는 손맛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래도 굳이 현금을 써가면서 사고 싶지는 않지만!

내가 더 지갑을 열게 하고 싶으면 하다 못해 스쿼드론 42라도 내놔라 RSI(스타시티즌 개발사)!!! -_-);;

728x90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