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밀키트의 신세계를 영접했습니다. 본문

잡담

밀키트의 신세계를 영접했습니다.

ksodien 2021. 5. 27. 18:49
728x90

최근들어서는 덕질 물품 보다 먹을 것에 더 시선이 가기 시작하여, 이런 저런 밀키트(Meal Kit)들을 시험삼아 구입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능한 간편하게 식사를 조리하여 먹는 성향이다보니 일상에서의 한끼 또한 3분 레토르트 식품을 데워서 밥 위에 부어먹는다거나 달걀과 햄을 구워서 먹는 등 아주 간단한 형태의 메뉴 일색이었는데, 이번에 밀키트의 신세계를 접하고 감탄하게 되었네요.

대부분의 식재료가 미리 손질 및 준비된 상태로 포장되어 있어서, 그냥 3분 비빔면이나 라면 끓여먹는 느낌으로 설명서에 따라 순서대로 조리만 하면 그럴 듯한 결과물이 나온다는게 참 신기했습니다.

겁나 맛있었음 ㅠㅠ

지금까지 닭가슴살, 랍스터 등 몇 가지 밀키트 제품들을 질렀었는데 오늘 먹어본 이 스테이크가 제일 맘에 드는군요 ㅋㅋ

세상에, 요리 알못 똥손이 대강 휘적 휘적해도 이런걸 먹을 수 있게 해주는 물건이라니 ㅠㅠ 이건 혁명이야! 레볼루숑!!!

728x90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