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드랍존 커맨더] 저항군 신규 스타터 공개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드랍 커맨더 유니버스

[드랍존 커맨더] 저항군 신규 스타터 공개

ksodien 2020. 9. 30. 13:42
728x90

드랍존 커맨더(Dropzone Commander)의 개발사인 TTCombat에서 게임 내에 등장하는 기존의 5개 세력 중 마지막까지 신규 스타터가 공개되지 않고 있었던 저항군의 신제품 박스를 공개했습니다. (<-누르면 사이트 링크로 이동)

제조 공정상의 문제로 출시까지 오랜기간 지연되었던 신인류공화국(Post-Human Republic) 신규 스타터 셋에 비하면 굉장히 빠른 업데이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미 신인류공화국 지상군 게임 스타터 셋의 출시 지연 상황으로 기존 팬층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상황이었기에 발빠른 대처를 한 모양입니다.


이 스타터 셋의 가격은 35파운드, 현재 환율로 약 5만 5천원 가량입니다. 

주의할 사항으로는 드랍존의 다른 4개 세력과 달리 저항군은 스타터도 전부 레진 재질이라는 거죠. (플라스틱이 아님)

예전에 판매되었던 저항군 스타터 셋이 이 구성품에 40파운드 (6만 8천원 상당) 였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거의 가격이 절반으로 내려간 편이라, 신규 입문자의 비용 절감에 꽤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게다가 게임에 필수적인 지휘관 유닛 모형도 하나 동봉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의 모형은 저항군의 초급 지휘관이 탑승하는 '히드라/키르케' 공습 호버크래프트라고 하는군요. (선택 조립 가능)

이 지휘 유닛은 상부 터렛의 미사일 발사대와 스캐너 탐지 장비를 한층 강력한 대전차포와 화염방사기로 교체 가능합니다.


이번 드랍존 커맨더 저항군의 신규 스타터셋은 한국 시간으로 이번주 토요일 오후부터 TTcombat 사이트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라는군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