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8월 마지막 주말의 워해머 라이프 근황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워해머 40K, AOS

8월 마지막 주말의 워해머 라이프 근황

ksodien 2020. 8. 30. 22:36
728x90

이번 주말에는 워해머 9판 신규 스타터셋의 스페이스 마린 모형들을 조립.

비록 한정판인 인도미투스 세트는 놓쳤지만, 이후 전세계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이 출시된 상시 판매용 입문자 세트의 내용물로 그 아쉬움을 달래볼 수 있었네요

갑작스럽게 재확산 중인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대한민국 전체가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에 돌입한 지금의 상황에서, 사람끼리 서로 마주보고 수다를 떨며 플레이 하는 미니어처 워게임은 언감생심 엄두도 내기 힘든 일이니 당분간은 그저 혼자서 하는 조립이나 색칠 정도로 만족해야할 듯 합니다. llorz...


유물 방패를 장비한 스페이스 마린 캡틴은 헬멧 부품의 바이저 부분을 잘라내서 앞으로 내린 형태로 재부착하였고, 아웃라이더 바이크 모형 중 하나를 캡틴 겸용으로 컨버전 해주었습니다.

스페이스마린 바이크 모형의 경우에는 '에이지 오브 지그마' 고어 블레이드 스타터셋에 들어있는 코른의 사냥개 모형을 바퀴 아래에 깔아주어 보다 역동적인 구조를 연출.

그 이외에도 울트라마린 마크라든가 제국의 쌍두독수리 상징 등 추가로 이런 저런 장식물들을 붙여 뭔가 스페이스 마린 캡틴이다!!! 싶은 분위기를 끌어내려 시도한 결과물이랄까요. 


어설트 인터세서 분대는 자석질을 통하여 추후 친선 게임에서 오토-볼트 라이플 인터세서로도 활용해볼 계획입니다.

헤비볼트 피스톨이 일반 피스톨보다 조금 더 큰 편이기는 하다지만, 양손에 총을 든 아킴보 컨셉 멋지잖아요 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