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스타시티즌] 기간제 아이템을 체험해보다. 본문

게임/게임 관련 잡담

[스타시티즌] 기간제 아이템을 체험해보다.

ksodien 2016. 10. 13. 00:41
728x90

 

현재 알파 테스트 단계의 스타 시티즌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상의 멀티 플레이 대전 혹은 코옵 미션 수행에 따른 보상인 REC 화폐를 모아서 무장 및 함선 등의 기간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상품들은 현금 결제시 영구 획득이 가능하지만 보다 현실성을 강조한 게임의 특성으로 그 조차 별도의 보험 없이 우주로 나갈 경우 단 한번의 파괴로 사라질 수 있는만큼 나름의 일장일단이 있는데다, 어떠한 사전 정보나 경험 없이 덜컥 유료 결제를 했다가 자신에게 맞지 않는 특성의 함선이라거나 혹은 자신이 소유한 함선에 장착할 수 없는 무장이었다거나 할 경우 다소의 손해를 보게 되는 셈이기에 이처럼 게임상의 화폐를 조금씩 모아서 자신이 눈여겨보던 장비들을 미리 체험해보고 구입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어요.

저의 경우에는 소형의 전투기에 장착 가능한 아포칼립스 스트라이프 매스 드라이버 2문을 구입!!

 

아참, 그리고 저번의 계획과 달리 슈퍼 호넷이 아닌 세이버 스텔스 전투기로 함선을 교체했답니다.

뭐 사실 기종 자체의 방어력이나 화력은 슈퍼 호넷쪽이 단연 월등 하지만, 전 역시나 세이버 스텔스 전투기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외관을 거부할 수가 없었던 것이예요. (...)

게다가 슈퍼 호넷이 조금 더 튼튼하다고는 해도, 실상 항공 모함에 대량으로 탑재되는 소형 전투기의 체급은 어디로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야말로 조금 더 오래 살아남아서 싸울 수 있다는 정도의 차이라 기왕이면 모양이 더 멋진 쪽으로 가는게 낫겠지 싶네요. (역시 룩이 중ㅇ... 읍읍)

 

확실히 쏴보니 시각적인 부분에서부터 확 차이가 나네요!

물론 이쪽은 한발 한발의 타격력이 강한  대신 연사 속도가 느린 무장이라 전투기 사이의 근접전 보다는 중형 이상의 덩치가 더 큰 함선들을 공격하기에 적합해보이지만서도...

뭐 고수분들은 이걸로도 잘만 도그 파이팅을 하더라는;;; (덜덜)

- 왠지 매번 같은 풍경들만 보이는 것 같지만, 어쩔 수가 없습니다. 현재 구현된 콘텐츠들은 이정도가 끝이거든요;;; 으앙, 크리스 로버츠 아재 미워!! ;ㅁ;

728x90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