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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Desk Maya] 유체 계열 효과 연습 002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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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아아;; 지난 8월 말의 글 이후로 거의 한달만에 올리는 렌더링 결과물이로군요;;; =_=);
다른 그 무엇 보다도 최종 이미지 출력을 위한 연산 과정에서 PC에 걸리는 부하가 상당한 편이라 그만큼 시간이 오래 걸리는 부분이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아닐까 싶네요.
그도 그럴 것이, 비록 모델링 자체는 제가 직접 만든 것이라지만서도 유체 계열 시뮬레이션의 전체 틀은 옥타 코어-CPU 코어 8개짜리!!!- PC 기반의 환경에서 진행된 해외 강좌의 내용을 따라서 해본 것이었으니... (역시 사람은 너무 욕심을 부리면 안되는 것이란 말인가아아아아아아!; llorz)
흑흑;;; 사실 결과물 자체만 놓고보면 진짜 별 것 없는 수준인데 왜 그렇게 렌더링 시간이 오래 걸렸던건지; [여, 역시 유체 계열 시뮬레이션은 복마전이란 말인가 _-_ ]
아무튼 이건 일단 이렇게 일단락 짓고 남은 10월 한달은 앞서 세워둔 일정대로 베트남 및 캄보디아로의 해외 여행을 다녀 온 후 타이탄폴 2와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의 세계에 빠져볼까 해요.
그도 그럴 것이, 이거 해서 돈이 생기는 것도 아닌데 굳이 PC 앞에 앉아서 시름 시름 곶통[...]의 시간을 보낼 필요는 없는걸요! >_<)/ (본격_비겁한_변명.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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