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2016년 6월의 근황 본문

잡담

2016년 6월의 근황

ksodien 2016. 6. 14. 21:28
728x90

 

 

 

최근에는 가끔씩 둠 리부트판의 플레이와 Maya 상에서의 전격 계열 효과 연습을 병행하면서 지내고 있었네요.

 

그러고보면 최근 한달 사이에도 나라 안팎으로 여러가지 충격적인 사건들이 발생했을뿐더러, 저의 개인적 영역에서도 블로고 스피어상에서 오랜 기간 교류해온 지인분들이 하나 둘 활동을 중단하시게 되면서 이래저래 싱숭생숭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아아, 정말이지 저에게 있어서는 일종의 원년 멤버 한분 한분의 존재감이 그렇지 않은 사람 대비 최소 5~10배의 비중이나 가치를 지니는 편인데 이렇게 될 줄이야.... llorz ( 트위터 쪽은 정말로 끝나가는 것인가! ;ㅁ; )

 

 

뭐어 그래도 어떠한 각자의 사정에 의하여 잠시 바쁜 상황이실 수도 있는만큼, 천천히 기다리다보면 다시금 웃으며 돌아와주시지 않을까 기대해보렵니다. :)

 

 

 

 

 

 

어쨌든, 곧 다가올 10월에는 타이탄 폴2의 출시가 기다리고 있기도 하고 말이예요!!!

 

 

 

 

 

 

특히나 이 한정판에 동봉되는 실물 사이즈의 헬멧에 시선이 가는데... 안타깝게도 PC판으로는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 ㅠ_ㅠ)

728x90
2 Comments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06.19 00:27
    세련된 우주전함에 이글거리는 플라즈마가 위협적이면서도 신비적이라 굉장히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

    음, 활발했던 모임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각자의 사정에 의해 점점 활동이 줄어가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인 듯싶어요ㅠ_ㅠ 그래도 즐거웠던 한때를 소중히 기억하며, 또 그런 시간이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기원하고 싶은 바람이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sodien.tistory.com BlogIcon ksodien 2016.06.19 02:11 신고
    아아, 이른바 화무십일홍이란 결국 거스를수 없는 세상의 순리인 것일까요... ;ㅁ;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