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AutoDesk Maya] 전격 계열 효과 연습 001 본문

잡담

[AutoDesk Maya] 전격 계열 효과 연습 001

ksodien 2016. 5. 13. 02:08
728x90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전격(Lightning) 계열의 효과를 연습해보았네요.

물론, 이러한 시각 효과는 포토샵 등에서도 표현이 가능하지만 3d로 만들어진 번개의 경우 360도로 자유롭게 시점을 돌려가며 결과물을 출력해낼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지 않나 싶어요.

그러고보니 어제쯤인가... 트위터 타임라인 상에서 친구가 찍어준 인물 사진이 자신의 본래 의도와는 전혀 다른 각도로 나왔다며 이를 편집하여 정면의 모습으로 바꿔달라는 주문에 난감해하던 어느 유저분의 이야기에 순간 기겁했던 기억이 새록 새록~ ;ㅁ; ( ... 사진 속에 찍힌 사람의 옆모습을 앞으로 돌려서 사실적이면서도 자연스럽게 바꿀 수 있을 정도라면 그게 3d 캐릭터 기반 그래픽이지 그냥 사진인가요!!! ㅇ>-< )

 

... 아무튼 오늘 작업(?)은 여기까지.

마침 Sci-Fi 계열의 FPS 게임으로 유명한 DOOM의 신작이 바로 오늘 출시 된 관계로 그걸 하러 가야만 하거든요.

자아, 그럼 아디오스! >_<)/

728x90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