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AutoDesk Maya] 유체 계열 효과 복습 002 본문

잡담

[AutoDesk Maya] 유체 계열 효과 복습 002

ksodien 2016. 4. 30. 03:28
728x90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후우;;; 역시나 저의 입장에서는 기존에 더 많이 사용해본 멘탈레이 렌더러 쪽이 훨씬 익숙하고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도 용이한 듯 싶어요.

어쨌든 이대로 원활하게 진행된다면, 당초의 목표대로 구름을 헤치며 나아가는 우주 전함의 영상을 뽑을 수 있을지도...? :D

 

... 반면 아놀드 렌더러 쪽으로 시도한 결과물은 소기의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하여 llorz...

 

 

뭐어 그래도 아놀드 렌더러의 경우에는 공식 개발사에서 이러한 예제도 보여주고 있는만큼, 제대로만 익히면 SC-Fi 테마의 우주 함대전 풍경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스멀 스멀 솟아오르네요!! +_+

 

728x90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