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3월의 지름 물품 도착!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3월의 지름 물품 도착!

ksodien 2016. 3. 25. 00:07
728x90

 

이번달의 지름 물품들은 바로 지난번의 포스팅을 통하여 살짝 소개해드렸던 SF 세계관 기반의 미니어처 워 게임, '인피니티' 의 모형 몇가지인데요.

이 중 대부분은 이미 최소 몇달전에 출시되어 국내외의 여러 웹진과 블로그 등을 통하여 그 상세한 구성이 공개된 상태이기에 딱히 살펴볼 것이 없겠지만...

그래도 사진 속 상단부 가장 왼쪽에 위치한 '호메로스의 투사 헥토르(Hector, Homerid Champion)' 는 최근 약 일주일전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되었던, 꽤나 따끈따근한 신제품인 관계로 간단한 개봉 사진을 올려볼까 해요! :D

 

헥토르는 세간에 익히 알려진 호메로스의 대 서사시 '일리아드'의 주인공으로, 인피니티의 개발사인 코르부스 벨리는 그 영웅적 일대기에 SF적 분위기의 요소들을 가미하여 게임 속의 강력한 영웅 캐릭터로 재탄생시켰는데요.

이는 인피니티의 작 중에서 인류 역사의 기록 및 각종 신화와 전설상으로 전해지는 여러 영웅들의 표상을 개개의 막강한 전투형 군용 의체로 구현해낸다는 '재생자' 계획의 배경 설정으로써 설명된답니다.

그에 따라, 이러한 '재생자'들의 전투용 의체는 평범한 인간 대비 최소 2배의 근밀도를 지닌 골격에 신소재의 합금과 인공 근육들을 덧입힌 후 마지막으로 초월적 처리 용량을 지닌 전자 두뇌에 그 각자의 위명에 어울리는 성향과 능력을 투영해냄으로써 그야말로 현세에 강림한 군신들의 면모를 보여주게 되지요.

 

에에... 이를테면 타입문 社의 대표작 Fate/stay night 시리즈에 등장하는 서번트들과도 비슷한 위상의 존재라고나 할까요?

뭐 이 경우에는 일종의 인조 서번트라고 볼 수 있겠지만요.

 

더불어 제가 선택한 세력인 판오세아니아의 재생자 명단에는 '오를레앙의 성처녀' 프로젝트를 통하여 탄생한  잔 다르크 가 있... (퍼퍽)

 

▲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 시 왼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인피니티의 게임용 피규어인 헥토르는 이처럼 미조립, 미도색의 주석 재질로 되어 있기에 실제 게임에 앞서 추가적인 손질 작업들이 필요하지만 말이예요. 흑흑... ;ㅁ; ( 페인팅 굇수가 아닌 일반 유저  입장에서는 그저 눙물이이이!! llorz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