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오늘의 Zbrush 덕질 - 무장 추가!! ~(-_- )~ 본문

잡담

오늘의 Zbrush 덕질 - 무장 추가!! ~(-_- )~

ksodien 2015. 9. 12. 20:52
728x90

 

오늘은 가볍게 사격용 무장 하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번의 경우에는 사실 각 부분의 모델링을 하나 하나 개별적으로 작업해서 조합하는 방식이 아니라, 기존의 디자이너용 Asset 데이터들에서 가져온 것들을 조금씩 수정해가며 추가하는 선택지로 갔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악도 들어가면서 즐겁게 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 이럴 때의 작업용 음악은 파이널 판타지 7이나 페이트 제로 TVA의 OST가 제격!!! >_< (이봣!;)

 

그리고 이 무장을 며칠전 작업 해둔 로봇의 양손에 하나씩 들려줄 예정입니다아~ ㄴ(-_-)ㄱ

아직 총 부분의 세부 표현들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인 관계로 다음 주 이맘 때 쯤이면 다시금 Zbrush를 돌리고 있을 듯 싶네요.

아무튼 쌍권총은 로망이니까요!! :D ( ...이러라고 만들어놓은 디지털 스컬핑 툴이 아니얏!!!;;; )

728x90
4 Comments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9.13 11:29
    무장은 머신을 완성하는 화룡점정의 꽃! (의불)

    검정은 여자를 아름답게 한다는 말처럼 적절한 무기의 존재는 로봇을 한층 더 멋지게 꾸민다고 생각해요!
    무장이 추가된 로봇의 모습도 기대되네요>.<


    (저도 취미에 관련된 활동을 할 때 곧잘 좋아하는 애니나 게임의 OST를 듣고 있어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sodien.tistory.com BlogIcon ksodien 2015.09.13 21:09 신고
    어떠한 관점에서 본다면 보행형 전투 병기가 반드시 인간의 형상을 취하고 또한 이족 보행의 구동 체계를 지닐 필요가 있는지, 더불어 그 인형 병기가 별도의 무장을 손에 쥐고 휘두르는 구조로 가야만 할 당위성이 있는지에 대한 일단의 의문이나 토론의 여지가 생길법 하지 않을까 싶어요.

    하,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로망이라는 단어 하나로 가볍게 해결을... ;ㅁ; (타앙)

    아무튼 좋아하는 취미 관련 작업을, 자신이 즐겨 듣는 음악과 함께 진행해나가는 순간의 행복감은 정말 큰 것 같습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zasinworld.tistory.com BlogIcon 귀뚜라미_ 2015.09.13 13:55 신고
    로봇의 무장이라면 뭔가 탈부착이 가능한 일체형 무기를 상상하곤 하네여 흐흐. 저건 분명 조준을 총과 로봇이 동기화 해서 자동으로 막 하고 그런거겟죵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sodien.tistory.com BlogIcon ksodien 2015.09.13 21:18 신고
    사실 처음에는 로봇의 팔 자체에 수납되는 내장형 무기의 형태로 가볼까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그냥 외장형의 별도 무장으로 만들어버리고 말았다는... (/먼산)

    흐음~ 다음번에는 수납형의 내장형 근접전용 무기도 한번 구상해볼까나요? +_+

    [b] [c=#ff5e00]덧[/c][/b] - 당연히(?) 무장의 조준 과정은 본체의 화기 통제 체계와 연동되는 방식이랍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