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sodien의 망상록

따스해져가는 4월, 왠지 관심이 가는 신작 영화들~-_-)!! 본문

영화/영화 관련 잡담

따스해져가는 4월, 왠지 관심이 가는 신작 영화들~-_-)!!

ksodien 2011. 4. 22. 14:20
728x90

4월이라고는 해도 이제 몇일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만~; 그래도 새롭게 개봉되는 영화들의 러시는 계속됩니다!

이번달에도 여러 영화들이 개봉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특히 관심이 가는 2개를 간단하게 소개해봅니다~ ㅡ_-)y=3



1. 토르: 천둥의 신 (4월 28일 개봉)


영화 『아이언맨 2』의 엔딩 스탭롤 이후에는 잠깐 동안의 숨겨진 장면들이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장면을 보면 어떠한 무기의 손잡이 부분이 보이는데요.

아마도 그 무기는 이 영화 『토르』를 암시하는 망치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의 이야기 역시 아이언맨처럼 『마벨 슈퍼히어로즈』라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인『토르』는 강력한 힘을 지닌 천둥의 신으로서, 신들이 거주하는 세계인 세계인 「아스가르드」의 후계자였으나 자신의 성격 문제로 인하여 신들간의 전쟁을 일으키고, 그에 대한 처벌로 신의 자격을 박탈당한 채 지구로 추방당하고 맙니다.

설상 가상으로 토르는 자신의 신적인 힘의 원천이었던  『묠니르』(망치)를 분실하는 바람에 평범한 인간의 수준으로 격하되어버리고, 이 기회를 활용하여 신들의 후계자로 지목된 자신의 형 토르를 제거하려는 동생 『로키』가 침공해오면서 지구는 거대한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두 개의 세계, 한 명의 영웅

모두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격돌이, 지금 시작된다! 


 


2. 더 라이트: 악마는 있다 (4월 20일 개봉)



과학은 모든 현상들을 분석하고 증명할 수 있는가?

이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인류의 역사 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의문 중의 하나입니다. 세상에는 과학 만능주의를 반박할 수 있는 불가사의한 현상들도 존재하기 때문이지요.

그러한 관점에서 생각해볼 때 왠지 관심이 가는 영화입니다~ :)

이 영화는 바티칸에서 실제 일어나고 있는 비밀의식을 다룬 충격실화(정말로? ~_~; 못 믿을 세상이라;;)를 기반으로 한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물이라고 합니다!






728x90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