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열정적인 파이어 카스트의 사령관 Kais의 전투 일지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열정적인 파이어 카스트의 사령관 Kais의 전투 일지

ksodien 2011. 1. 22. 22:31
728x90


※ 이 게시물은 구판 타우 코덱스에 있는 타우의 전투 일지를 번역한 것입니다.  

----------------------------------------------------


파이어 워리어의 사령관 『shas'O Vior'la Kais』는 인간들이 언덕의 사면 위쪽으로 긴 행군길에 오르는 것을 냉정하게 주시하고 있었다.

그들은 미숙하게도 무장된 차량들로 금속제 무한궤도의 굉음을 내며 전방의 나무들을 베어나갔고, 탑승하지 않은 병사들이 그 앞에서 전진하고 있었다.

kais는 인간들의 이번 공격이 어리석은 행위임을 일깨워 주어야 한다는 것에 미안함을 느꼈다.

타우는 그들의 소유물이나 마찬가지인 이 세계의 점유권을 요구당했다.

이 세계의 향유권은 Earth 카스트의 구성원들로부터 첫번째 이주민들에게 이미 분배된 결정 사항이다.

이것은 태양의 순환처럼 반박의 여지가 없는 것이다.

인간들은 이미 이 세계에 전진기지를 건설했고, kais는 그것들을 제거하는 과정에 착수해 있다.

에테리얼들이 이에 대한 칙령을 내렸지만, 인간들은 그들 특유의 완고함으로 필연의 운명에 굴복하는 것을 거부했다.

인간들이 계속되는 전진을 하고 있을 때, kais의 우수한 시각은 그들 전방의 키 큰 풀숲속에 잠복한 패스파인더들의 윤곽을 알 수 있게 해주었다.

이 패스파인더 팀은 kais 휘하의 보다 강력한 병기들을 보조하기 위하여 적군의 굉음을 내는 차량들을 향해 마커라이트를 조준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호위병 중 한명인, 엷은 색의 배틀슈츠 안에서 매끈한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병사에게 돌아섰다.

"shas'vre, 귀관은 저 무장된 야수들이 보이는가?"

kais가 형식적으로 질문하였다.

"네, 사령관님. 현재 중대한 문제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shas'la가 브로드사이드 배틀슈츠 분대의 레일건 사격을 위하여 인간들을 마크하였습니다."

파이어 워리어들의 사령관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렇다면 shas'vre, 시작하게나."

그가 부드러운 어조로 말하였다.

병사가 공손하게 고개를 끄덕이고 그의 헬멧 마이크를 통하여 빠르게 지시하였다.

그가 지시를 하는 것과 거의 동시에, 인간들의 차량 3대가 폭발하였고 전면과 후면 장갑의 깔끔하게 뚫린 구멍들로부터 검은 연기를 뿜어내며 갓길로 갑작스럽게 기울어졌다.

레일건의 초고속 총탄들은 kais의 증대된 시각에서도 너무나 빨랐으며 그것들이 지나치며 대기를 가열시킨 곳에 타고 그을린 잔상들 만을 남겨두었다.

인간들은 분산되었고, 철제 기계들의 소멸에 경직되었다.

이는 죽음으로 초대하는 타우의 운명의 길 속에서 그들이 저항하더라도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는 불운함이었다. 지원 요청은 할 수 없었다.

연기를 발산하는 탱크의 왼쪽에 위치한 매복지점으로부터 포화의 돌풍이 섬광을 발하였다.

차량 앞의 인간들은 패스파인더의 무기에 의하여 산산조각이 나면서 사망하였다.

인간들이 죽는 것과 동시에, 타우들은 이동하였다.

보다 많은 인간들의 전차가 사방에서 진격하여 패스파인더들이 있다고 생각되는 곳에 그들의 무기를 발사하였다.

그들의 사격은 아무 것도 맞추지 못하였으며, 패스파인더들은 훨씬 전에 새로운 장소로 재배치 되었다.

그때, 연기의 밖으로부터 크룻이 다가왔다.

키가 크고, 팔 주위에 유연하며 강력한 근육들이 불거진 크룻들이 인간들의 집단 속으로 돌진하였다.

그들의 조악한 소총으로부터의 사격이 지면의 몇 곳에 탄착되었으며 kais는 그들의 공격이 시기적절함을 알았다.

그들은 전투의 함성을 높게 포효하며 소총들을 회전시키고 총들의 개머리판에 달린 두꺼운 칼날로 인간들의 피부를 후려쳤다.

그들의 shaper는 울부짖었고, 그의 칼날을 한번 휘두름과 동시에 인간들의 머리를 베어내었으며 그의 앞에서 패잔병들이 도망치고 있을 때 참수한 머리의 뒤를 길게 꿰어서 흔들어 대었다.

그리고 나서 배틀슈츠 팀이 언덕의 사면 아래로 내려갔고, 혼란에 빠진 인간들의 병력에게 사격을 가하였다.

kais는 몇 몇의 크룻이 몸을 굽혀 전사한 인간들의 육체로부터 고기를 물어 뜯고 있는 것을 보았고 이에 대한 혐오감으로 눈살을 찌푸렸다.

전투에서는 우리의 적을 패퇴시킬 뿐이다. 그러나 적들의 살점을 먹는다는 것은...... 그는 메스꺼움에 몸서리를 쳤다.

크룻은 유용하며 kais는 그들의 힘을 높게 평가하지만, 그는 크룻들이 타우 세계와 지속적으로 접촉하면서 현재 그들의 기본적인 본능 중에서 몇가지 것들이 일소되기를 바라고 있다.

그는 식사하고 있는 크룻에게서 돌아서며 그의 호위병에게 다시 명령하였다.

"귀관은 Kor'vre와 접촉하여 그가 Earth 노동자들을 즉시 상륙시킬 수 있도록 통지하기 바란다. 이 세계는 현재 우리의 점유하에 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