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프라이머리스 헬블래스터 개봉 후기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워해머 40K, AOS

프라이머리스 헬블래스터 개봉 후기

ksodien 2017. 11. 3. 20:32
728x90


올해 하반기 워해머 40k의 신규 입문자용 세트 '다크 임페리움'을 필두로 전격 출시되었던 스페이스 마린의 신제품 프라이머리스 라인업 중 중화기 지원을 담당하는 헬블래스터 분대의 모형을 구입하여 조립해보있습니다.

 


간략한 소감으로는 그사이에 한층 더 발전된 게임즈 워크샵의 금형 기술에 감탄을 하게 되었달까요?

일단 기존에 유저들이 사용하던 구판 마린 모형들과 비교하여 비율상 머리 하나 크기 만큼 키가 더 커지고, 인체 비율도 보다 사실적으로 재조정되는 등 여러모로 훨씬 멋진 외관을 보여줍니다.

자금적 여유만 된다면 보유 중인 스페이스 마린 아미를 전부 이 프라이머리스 제품들로 재구성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또한 제품 자체의 포장용 박스 및 조립 설명서의 질도 일신되어, 이 모형들을 조립 후 실제 테이블 위에서 미니어처 워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미리 숙지해두어야 할 각종 아이템들의 종류와 그 형태에 대한 소개가 직관적으로 설명되어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더군요.

예전같으면 제품 박스에는 별다른 언급이 없는 관계로 관련 월간지 '화이트 드워프'를 구입한 후 그 안의 내용들을 참고해야만 했었거든요.

조립 설명서의 내용 또한 흑백에서 컬러로 변경된데다 게임상에서 사용되는 여러 능력치나 특수 규칙들이 함께 실려 있어 최근 게임즈 워크샵이 그간의 부진을 털어내고 소비자 친화적인 기업의 행보에 한걸음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재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D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