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드랍플릿커맨더] 샬타리 증원 함대 도착!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드랍 커맨더 유니버스

[드랍플릿커맨더] 샬타리 증원 함대 도착!

ksodien 2017. 3. 20. 22:24
728x90

다음부터는 갓-UPS등의 빠른 상품을 써야겠습니다;;; (/시름시름)

미국에서 주문한게 거의 3주에 걸쳐 시카고와 뉴저지, 그리고 자마이카의 존 F 케네디 공항을 거치며 빙빙도는걸 보면서 고통(?)받았네요.

다음부터는 갓-UPS등의 빠른 상품을 써야겠습니다;;; (/시름시름)

 

일단은 다이아몬드/플래티넘급 전함 모형의 포장부터 개봉.

샬타리는 드랍존커맨더의 작중 세계관 설정상 인류가 존재하기 이전의 까마득한 고대부터 우주를 여행하며 가공할 수준의 기술과 문명을 쌓아올린 신비의 외계종족으로, 그 특유의 호전성으로 상무정신에 기반한 군국주의 중심의 사회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군사용 병기와 건축물 전반에 걸쳐 동력 방어막과 순간 이동 기능이 내장된 고유의 설계 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강점은 우주 공간상의 전투에서 주축을 담당할 거대 주력함에도 여실히 적용되어 있지요. (길이 500미터짜리 3연장 하전 입자포가 뙇!!)

 

물론 내용물은 언제나와 마찬가지의 하얀색 레진 소재의 부품들로, 적당히 줄로 갈아서 다듬고 접착제로 붙이면 OK.

 

△ 해외 드랍플릿커맨더 플레이어이신 Andrew Fitzgerald님의 LED 개조 작업 결과물

사실 전함급부터 꺼내본 이유는 바로 위의 해외 작례를 보고 '나도, 나도 해볼거야...! +_+' 하며 강렬한 뽐뿌를 받았기 때문이랄까요.

여담으로 저 개조 작업을 하신분의 페이스북을 방문해보니 무려 미 군함의 승조원이시더라구요.

크흑, 저번에는 드랍존 커맨더 공식 포럼에서 같이 드립치고 놀았던 호크 탈론 유저 한분이 인텔 출신의 데이터 아키텍트이시라는 사실에 경악했었는데.. 으 아니 이 덕질판에는 왜이리 능력자분들이 많아! ㅠㅠ (머글은 그저 웁니다)

아무튼 이거 이거, 3mm 고휘도 LED 램프라면 무난히 들어갈 것 같기도 하네요.

사실 지금까지 모형의 LED 개조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지라 걱정 반 기대감 반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마구마구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ㅡ_ㅡ);

흠흠, 뭐 LED 램프 몇개 사서 잇차 잇차[...] 하다보면 뭔가 원하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지도? :D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