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반지의 제왕] 중간계 천 재질 지도!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반지의 제왕] 중간계 천 재질 지도!

ksodien 2011. 5. 30. 21:34
728x90

이름하여 오늘의 반지 덕질...~(-_-)~

 


천 재질로 출력된 반지의 제왕 중간계 지도! 냐하하하하~ +_+)

게임이나 애니메이션등의 컨텐츠와 관련하여, 천 재질로 된 지도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끌리는 아이템입니다.

무엇인가 모험을 앞두고 계획을 세운다거나, 진행 중인 모험을 점검하는 등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끔 해주는 물품이라고나 할까요?

하지만 정작 지금까지 소장 중인, 판타지물과 관련된 천 재질의 지도는 킹덤언더파이어: 크루세이더즈의 한정판에 포함된 것 하나 뿐이었습니다.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마니아로서, 이 물품도 충분히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이 물건 하나만으로는 아쉬운 느낌이 들었지요.

하지만 천 재질 지도는 국내는 물론 해외의 한정판 구성에조차도 쉽사리 포함되는 물건이 아니었습니다.

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경우 몇번인가의 이벤트를 통하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소량의 대형 천 재질 지도가 제공된 적은 있었지만, 블리자드 스토어 등에서 판매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결국 손가락만 빨다가 포기해야만 했던 아이템이었습니다.....Orz

그리고 세월이 흘러, 저는 우연히 이미지를 천 재질에 출력해주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두둥!!)



좋아! 드디어...원하던 아이템을 한번 만들어보는거야! ㅡ_-)!!

 


...하여 제작된 것이 이 지도입니다~

28mm 반지의 제왕 미니어쳐를 비교용으로 올려보니, 역시 큼지막한 것이 마음에 드네요!

미니어쳐 게임용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게임용으로 쓰기에는 다소 아쉬운 크기이지만, 일반 보드게임용 판으로 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수준이랍니다.



왠지 중간계 천 재질 지도를 얻고보니 문득 WoW 아제로스 지도도 만들어보고 싶기는 한데...

 


이 지도의 경우에는 다소 심심한편이고;;(돈들여서 뽑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이 노스렌드 지도의 경우에는 데비언트 아트에 올라온 redsquirrel2k3님의 작품인데... 확실히 멋진 편이어서 하나쯤 소장하고 싶기는 하지만, 제작 의뢰 비용이 다소 드는 편이어서... 일단은 보류;;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