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dien의 망상록

그레이나이트 'LORD KALDOR DRAIGO' 신제품 사진! 본문

미니어처 워게임/ETC

그레이나이트 'LORD KALDOR DRAIGO' 신제품 사진!

ksodien 2011. 5. 26. 20:44
728x90


※ 이미지 출처: http://kirbysblog-ic.blogspot.com/2011/05/citadel-finecast.html


【Ⅰ.그레이나이트란? 】


그레이나이트는 워해머 40k의 인류 제국이 보유한 최고이자 최후의 카드 역할을 하는 전투 집단으로써, 신병 차출을 위한 선별 과정에서 약 1천명가량의 엄선된 지원자들 중 단 1명정도만이 살아남아 그레이나이트가 된다고 일컬어질정도로 혹독한 훈련을 거쳐 만들어지는 일종의 특무 부대입니다.

이러한 그레이나이트들은 그 구성원 한명 한명이 일반적인 스페이스 마린의 베테랑급에 필적하는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는 지급받기 힘든 제국 최고의 무기와 방어구들로 무장하고, 항상 인류 사회의 어둠 저편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 요소들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매우 귀한 인적자원이기 때문에, 인류에 중대한 위협이 되는 대상이 아닐 경우에는 쉽사리 출동하거나 하지는 않으며, 그레이나이트가 투입되는 경우의 상당수는 아마도 물질 세계 너머의 차원에 존재하는 카오스의 악마들이 출현했을 때일 것입니다.


【Ⅱ. LORD KALDOR DRAIGO는 누구인가? 】



카오스의 거대한 악마와 싸우는 DRAIGO의 모습!

LORD KALDOR DRAIGO는 그레이나이트 챕터가 배출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카오스의 대악마에게 받은 저주의 결과로 카오스의 악마들이 도사리고 있는 워프의 차원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되었으나, 카오스 신들의 왕국에 발을 들여놓은 대부분의 불운한 필멸자들이 맞이해야만했던 운명에 맞서 싸워나가며, 오히려 악마들의 영토 곳곳을 파괴하고, 그 과정에서 마주친 악마는 모두 도륙해버리는 등의 전무후무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현재 설정상, 아직도 그는 살아남은채로 카오스의 왕국 내에서 악마들에게 두려운 존재로 굳건히 서있습니다.

간혹 워프의 공간과 현실의 물질 세계간의 차원 경계가 무너지는 순간, 악마들의 왕국은 인류의 눈앞에 모습을 드러낼 것이고, LORD KALDOR DRAIGO 역시 나타나 인류의 군대를 도와줄 것입니다.

그러나 LORD KALDOR DRAIGO는 대악마의 저주로 자기 자신의 존재가 악마의 영역에 귀속되어버렸기 때문에, 전투가 끝나고 인류가 승리하면, 그는 다시금 악마들의 세계로 함께 빨려들어가야만하는 운명입니다.

이렇듯 『LORD KALDOR DRAIGO』는 서사시적인 배경 설정을 지닌 멋진 특별 영웅 캐릭터로써, 최근 워해머 40k 미니어쳐 게임의 그레이나이트 챕터 룰이 개정되면서 함께 추가된 존재입니다.

LORD KALDOR DRAIG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정 이야기는 네이버의 워해머 설정 카페에 있으므로, 관심이 있으신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



흠흠; 사진을 소개한다는 것이 그만 관련 설정부터 설명하느라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_-)a

그러면 이 멋진 스페셜 캐릭터의 신제품 (이미 금속 재질의 모델로 출시가 되었던 제품이나, GW의 정책 변경에 따라 레진과 우레탄이 합성된 신소재로 다시 출시) 사진을 끝으로 간단한 리뷰를 마칠까 합니다~ ㅡ_-)r


 

※마우스로 왼쪽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블리스터팩과 비교해 볼 때, 포장의 디자인이 훨씬 세련되어진 것 같습니다.

모델의 세부 표현도 주석 모델에 비하여 절대 밀리지 않는 수준이네요! -_-)b



다만, 재질이 주석에서 신소재로 바뀌었어도... 모델 조립 과정에서 다소의 손질은 여전히 필요할 것 같아요; Orz....

728x90
Comments